목회칼럼

HOME > 설교와칼럼 > 목회칼럼

조회 수 26 댓글 0

상반기 삶 공부는 코로나 상황으로 인하여 개강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다가 5월부터 주일연합예배 후에 하나님 나라 복음의 삶(8)을 공부했습니다. 코로나 상황은 여전히 진행 중입니다. 전문가에 의하면 코로나 상황은 장기적으로 갈 것이라고 합니다.

 

우리는 상황에 끌려 다니지 말고 유연하게 대처하여 주님이 꿈꾸셨던 교회, 신약교회 회복을 포기할 수 없다는 사명감에 불타는 김목사와 목자 목녀들과 모든 성도들이 되셨으면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세 축인 주일연합예배, 목장 모임, 삶 공부가 유기적으로 잘 돌아가야 할 것입니다.

 

하반기 삶 공부는 생명의 삶, 변화의 삶을 개강합니다.

생명의 삶 : 구원에 대한 확신이 있는지, 지금 죽는다 해도 천국에 갈수 있는지, 신앙의 근본을 바로 잡는 이 과정을 통해 하나님과의 관계를 분명히 정립하게 합니다. 그리고 신앙적인 의문에 대한 답을 얻게 하고, 성경을 읽고 스스로 이해하는 능력을 배양하게 합니다.

- 개강 : 823(주일 오후 2, 13)

 

변화의 삶 : 말의 중요성과 말에 대한 영향력이 얼마나 큰가를 공부하여 사람을 세워주는 생명언어를 사용하게 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인정 언어, 칭찬 언어. 격려 언어, 주 안에서 당신은 할 수 있다는 CAN 언어, 하나님이 함께 하시니 잘 될 거라는 WILL 언어를 사용하는 훈련을 함으로 놀라운 변화를 경험하게 합니다.

- 개강 : 91(화요일 오후 8, 10, 요일 조정 가능)

?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교회안내

경기도 시흥시 장곡동 숲속마을A
분산상가 지층
Tel : 031-404-0674
Pastor's E-mail : kgj6470@hanmail.net


찾아오시는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