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회칼럼

HOME > 설교와칼럼 > 목회칼럼

조회 수 24 댓글 0

새해 첫 주간을 보내면서 이 한 해를 어떻게 보내는 것이 바람직한 일인가?“를 생각해 봅니다. 가장 잘 보내는 최선의 길은 시선을 하나님께 두는 데 있다고 봅니다. 그래서 새해를 시작하면서 하나님께 두는 최선의 방법으로 우리 성도들 모두를 세겹줄 기도회로 초대하고자 합니다.

 

올해 교회 목표는 더 기도하는 해로 삼았습니다. ”이들은 모두, 여자들과 예수의 어머니 마리아와 예수의 동생들과 함께 한 마음으로 기도에 힘썼다, 그 무렵에 신도들이 모였는데, 그 수가 백이십 명쯤이었다..“(1:14,15)고 말씀합니다. 이들이 함께 한 마음으로 기도에 힘썼을 때 예수님께서 약속하셨던 성령이 강림하였고 이를 통하여 교회가 든든하게 세워지는 것을 봅니다.

 

기도는 우리 신앙생활에 있어서 절대적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개인이든 가정이든 교회 공동체든 기도가 살아야 합니다. 특히 우리가 하나님의 성품을 닮아가는 거룩해지기 위해서는 기도 생활에 힘써야 합니다. 또한 주님이 꿈꾸시는 성경적인 교회를 세우는 것은 기도로 세운다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새해에는 무엇보다도 모든 성도들의 변화가 있기를 바랍니다. 내가 변한만큼 행복과 자유를 맛보게 됩니다. 그런데 이 변화는 우리의 힘으로 되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 안에 내주해 계시는 성령님께서 우리를 변화시켜 주셔야 합니다. 그리기에 우리는 기도할 수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자녀들과 가정과 생업, 교회와 섬기는 VIP를 위해서도 기도에 힘쓰는 한 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17일부터 시작하는 세겹줄 기도회에 기대한 만큼 좋은 일이 있을 것이라는 믿음으로 참여하시기를 바랍니다. 송구영신예배에 참석하지 못하여 연간기도제목을 제출하지 않은 가정은 기도제목을 작성하셔서 제 사물함이나 카톡으로 보내주시면 한 해 동안 기도로 섬기겠습니다.

?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교회안내

경기도 시흥시 장곡동 숲속마을A
분산상가 지층
Tel : 031-404-0674
Pastor's E-mail : kgj6470@hanmail.net


찾아오시는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