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회칼럼

HOME > 설교와칼럼 > 목회칼럼

조회 수 33 댓글 0

예수님을 주님으로 영접하여 하나님의 자녀 된 사람들에게는 동일한 소원이 있습니다. 그것은 하나님의 자녀다운 신분에 맞는 삶으로 변화되기를 원하는 것입니다. 인간은 지(), (), ()라는 3가지 기능을 갖고 있습니다. 진정한 회심이나 영적 성장은 이 3가지가 균형을 이룰 때 온전하게 일어날 수 있습니다. 균형이 깨져서 지,,의 어느 한쪽으로 편중되거나 과중 될 때 지속적인 변화는 어렵습니다. 그래서 우리 교회는 지적인 충족을 위한 삶 공부와 정적인 충족을 위한 목장 모임, 의지적인 결단을 위한 주일연합예배가 있습니다.

 

봄 학기 삶 공부를 개설합니다. 군사의 삶 공부 수강자를 위한 안내입니다.

영적 전쟁에 대한 이해는 매우 중요합니다. 영적 전쟁을 바르게 이해하지 못하면 정상적인 신앙생활은 어렵다고 봐야 합니다. 군사의 삶은 성경적인 영적 전쟁과 효과적인 중보기도에 관한 내용을 쉽게 적용하도록 안내합니다. 성령 체험한 성도라면 모두 환영하고 특히 목자 목녀에게는 매우 유익한 공부입니다.

 

2) 확신의 삶 공부 수강자를 위한 안내입니다.

예수님을 주님으로 영접한 성도를 대상으로 받은 구원을 확실하게 하여 영적으로 성장해서 건강한 삶을 살아가는 것을 배웁니다. 확신의 삶은 목자와 함께 공부하지만 올해는 김목사가 인도합니다. 모든 삶에 있어서 기본이 중요하듯이 신앙에도 기본이 중요합니다. 매주 월요일 저녁 730분에 시작하는 8주의 확신의 삶 공부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2) 행복한 삶 공부 수강자를 위한 안내입니다.

누구나 행복한 삶을 위해 열심히 살아갑니다. 그러나 마음의 문제들과 관계의 고통, 그리고 잘못된 사고방식으로 고통을 당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문제들의 실체들을 스스로 보게 되며 단순하게 해결하고 행복의 길로 안내받게 될 것입니다. 매주 월요일 저녁 730분에 시작하는 8주의 확신의 삶 공부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교회안내

경기도 시흥시 장곡동 숲속마을A
분산상가 지층
Tel : 031-404-0674
Pastor's E-mail : kgj6470@hanmail.net


찾아오시는길